네스프레소캠페인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은지 조회 0회 작성일 2021-06-18 20:45:08 댓글 0

본문

[INTERSTELLA] 네스프레소 - 브랜드 캠페인

ON AIR : 2017.09

BEYOND CREATIVITY http://interstella.co.kr/

#광고대행사 #인터스텔라 #NESPRESSO

Nespresso - 2020 Exhibition design - 네스프레소 전시디자인

하루 한 잔 흔하게 마시는 커피는 환경에 대한 관심이 없다면 미래에는 값비싼 사치품이 될 것입니다.

또한, 선진국의 커피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나, 정작 커피가 만들어지는 개발도상국은 커피 한잔 마실 여유조차 없는 매우 취약한 상태입니다.

이에 커피를 소비하는 돈이 직접적으로 커피 생산과 재배에 선순환을 불러일으키는 데 쓰일 수 있도록 기획한 전시를 소개합니다.



#NESPRESSO #네스프레소 #캡슐커피 #전시디자인 #같이만드는그린모먼트 #리바이빙오리진 #네스프레소캠페인 #트윈모션 #트윈모션영상 #트윈모션작품 #twinmotion #환경전시회

[네스프레소 마스터오리진/Nespresso Master Origin] 커피 농가와 상생하는 공정무역의 마스터 오리진 | KR

커피 농가와 상생하는 공정무역의 인도네시아 커피 네스프레소 마스터오리진

당신의 완벽한 커피를 위한 선택
마스터 오리진 커피를 http://bit.ly/2MQJPlc 에서 확인하세요
Kay y : Master origins range do not taste good. I bought 10 sleeves of them. The classic origins taste so much better. Always miss rosebaya and indriya.

Indonesia is the only one I may buy again. I’m very disappointed in nespresso. A lot of people feel the same way.

... 

#네스프레소캠페인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,284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sumaek.o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