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비무료네일아트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비어본 조회 0회 작성일 2021-06-18 21:06:45 댓글 0

본문

네일학원 첫날엔 뭘 배울까? #1 | 국민내일배움카드 | 네일학원재료

2021.02.23
안녕하세요:) 오늘은 첫날이라 영상에 네일을 배우는 모습은 담기지 않았지만 다음 영상부터는 들어갈 예정입니다!!
jang : 언니 너무 예뻐요힘내세요
Suji Hong : 저도 내일배움 카드로 네일 배우려고 하는데 너무 많은 도움이 되네요:) 영상 감사합니다’!!!
sung S : 내일배움카드는 책이랑 재료도 지원이에요?
문수빈 : 학원비는 얼마였나용?
천방지축유동동 : 저도 국비지원학원 등록 앞두고 있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~ 책이랑 재료까지 모두 제공 되는지 몰랐거든요~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:)

독학으로 한달안에 네일 국가자격증 취득하기

국가 네일 자격증을 준비하면서 겪은 일화를 적어내리려 합니다.
독학으로 준비하는만큼 우여곡절도 많았고 정보가 부족하다고 느낄때마다 유투브와 카페에서 많은 도움을 받은 기억이 있어
저 또한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이 영상을 찍어 보았습니다

궁금한것이 있다면 댓글을 달아주세요
아는것에 한하여 최선을 다해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^^!

꼭 끝까지 보세요! 그러면 제 꿀팁은 여러분 것이 됩니다.

비록 작은 채널에 불과하지만, 여러분의 좋아요와 구독이 채널을 이어가는 원동력이 됩니다

감사합니다.
MYEONG JUN SONG : 시험 비용은 얼마정도 하나요?
민정 : 필기책을 2018년도 꺼로 샀는데 괜찮을까요??ㅠㅠㅠㅠ
Eunju Lee : 대단하내요 시간이 남다니 모델과 계속 같이 연습한 이유일듯 싶어요 보통분들은 모델과 계속 연습을 못하니....
다희 : 독학으로 공부하기에 어렵나요?
김채은 : 과제나 이런게 다 다른가요?

[ENG]네일샵 궁금증 해결해드릴게요 나이,초보선생님 급여,창업비용,1인샵의 장단점,워라벨 등등네일샵 궁금증 타파!! #혜리 #큐엔에이 #네일아트 #nailrt #self

Subtitles are due up in a few days.

BGM

Track : 하나 둘 셋
Music by 브금대통령
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
Watch :


번역 참여하기⇊
Join Translation!
http://www.youtube.com/timedtext_cs_panel?c=UCDtgpw-EM4LsZyMLv_cVobg\u0026tab=2

Instagram @hr_nail
#네일아트브이로그 #네일샵브이로그 #네일샵큐엔에이 #큐엔에이 #셀프네일 #네일아트 #셀프 #네일 #nailart #selfnail #QnA #Q #A #1만
rok jerry : 안녕하세요 혹시 미용대학을 나와서 종합면허증이 있는데 자격증없이 취업해서 시술가능한가요? 창업은 되는걸로 알고있는데..(현재 자격증 제외 아트와 심화(아크릴) 배우고있습니다 자격증을 따로 따야하는지 궁금합니다) 어디에 물어봐야할지 몰라서 여쭤봅니다 ㅠㅠ
낫짱로그 : 저 26살인데.. 아무것도 준비한게 없는데 이 나이에도 처음부터 공부하면 가능할까요....? 미용공부가 아니라 시각디자인전공이에요 ㅠㅠ
민도니야mindoniya : 궁금증 많이 해소되었어요 ㅎㅎㅎ 유익한영상 감사합니다!
고은 : 혜리님도 자격증딸때 학원을 다니셨나요??!
서나옹 : 처음 자격증만 땄을때 일할수있는곳이 있나요?? 헤어는 스텝으로 일할수있는데 네일은 어떻게 단계별로 올라가는지 궁금해요~

... 

#국비무료네일아트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,929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sumaek.o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