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부도펜션여행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한남동카페지기 조회 0회 작성일 2021-06-19 08:17:21 댓글 0

본문

제부도여행_1일차 | 제부도 가볼만한곳! 한옥카페 물레, 복층펜션에서 커플브이로그

#찐광커플 #커플브이로그 #제부도여행 #제부도카페 #한옥카페 #제부도펜션 #제부도가볼만한곳

안녕하세요 찐광커플이에요

오늘은 바베큐가 하고 싶어 무작정 떠난
제부도 여행 1일차 영상입니다
아무 계획 없이 떠난 거라 모든 게 즉흥적이었지만
카페도 펜션도 모두 만족스러웠던 첫날!
오늘도 재밌게 봐주세요 ㅎㅎ

*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~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•숙소 '바다래펜션'

•카페 '카페물레'
펜션 가는 길에 있어서 들린 곳인데
사장님의 할아버님이 지으시고,
아버님이 생활하셨던 가정집을 리모델링한 카페라고 해요!
정말 예쁘게 잘 꾸며져 있어서 짐작도 못 했었다는,,
커피도 맛있고 곳곳에 포토존이 있어서
나중에 제부도 들리면 또 가고 싶은 곳
여러분도 꼭 들리셔서 맛있는 커피와
인생샷 백만 장 찍고 오세요~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인스타 : https://www.instagram.com/jin2_0v0
블로그 : http://blog.naver.com/jin2daeyoon
서현이네소확행 : 5좋아요~~
아름답고 예쁨니다ㅎㅎ
한옥카페 멋지고 고전미가
넘치는 곳입니다
와우~~계단이 엄청 가파르네요
아늑하고 좋습니다
풀시청 응원합니다~~~
이소운 : 카페 예뻐요~~ 제부도 갈 일 있으면 꼭 가보고싶어요+_+
DJ희 부부 Daehee & Jinhee : 두 분다 너무 예쁘셔용
고기 맛있겠당
장갑을 발에 끼고 남자친구분 너무 재밌으시네용
soul hiker paul : 우와, 제부도 가본지 오래되었는데 이렇게 영상으로 다시 보니 반갑네요. 저도 다시 가보고 싶네요. 멋진 영상 잘봤어요.❤️
바풀 : 제주도라ᆢ
언제가도 새로움이 쏙쏙
이뻐용~~♡♡♡

[여행로그] 모세의 기적! 신비의 섬 "제부도" 1박 2일 여행기

5KAtv 오카티비 TRAVELLOG 여행로그

- 수원역 LUSH (AK YOUNG TOWN)
- 제부도 산토리니 펜션 / 내집처럼 청정이네

Instagram : @photo5ka_
E-mail : photo5ka@naver.com
블랙베리 (블베) : 힐링 힐링 담엔 제부도 안에서 1박 해봅시다요ㅋㅋㅋㅋㅋㅋㅋ
astar park : 역시 바다는 좋은것이여!!
민식가 : 저 제부도갓다가 나오는 시간에 문이닫혀서 10시정도까진가 안에서 있다왓어요 ㅋㅋㅋ 제부도 너무좋더라구요
영상공장장 : 크으 ..... 편안...... 너무 좋은 영상이에염!!! 힐링영상 잘봤습니다!! 횟집아저씨 너무 귀여우셔용!
ASMR동네형 : 제부도 좋네요ㅋㅋㅋㅋ부러워요 저도 놀러가고싶어지는 영상! ㅎㅎ
영상 잘보고 갑니다!
구독도 하고 갈게요~ 앞으로 자주 놀러올게요 종종뵈요:)
시간되시면 제 채널도 놀러오세요

서울 근교 여행으로 딱❤️좋은 대부도 여행! 대부도 펜션 BEST3 추천 모음 / 국내여행지 추천 , 서울 근교여행지

영상 속 #대부도펜션 최저가 확인하기
00:13 모든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 펜션
https://alst.io/hrf
01:48 대부도 관광하기 딱 좋은 힐링 펜션
https://alst.io/hrh
03:22 바다와 숲 모두 즐길 수 있는 아늑한 펜션
https://alst.io/hri

#서울근교여행 으로 좋은 경기도 여행지 대부도!
오늘은 대부도 여행을 아늑하게 즐길 수 있는
펜션 세 곳을 가져왔습니다

서울 근교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
오늘 영상도 끝까지 시청해주세요❤️
땡초소주 우덕기TV o : 대부도 가고싶어요
땡초소주 우덕기TV o : 제 유튜브도 부탁드립니다
올스티비 : 영상 속 #대부도펜션 최저가 확인하기
00:13 모든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 펜션
https://alst.io/hrf
01:48 대부도 관광하기 딱 좋은 힐링 펜션
https://alst.io/hrh
03:22 바다와 숲 모두 즐길 수 있는 아늑한 펜션
https://alst.io/hri

... 

#제부도펜션여행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,367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sumaek.o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